삼남공작소는 영화같은 영상을 지향합니다

웨딩 영상 촬영을 10여년 가까이 해온 세 사람이 모여 삼남공작소를 만들었습니다.  단순한 이벤트의 기록이 아니라  두 사람의 스토리 텔링이 영화처럼 담긴 작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최고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삼남공작소가 소화할 수 있는 작업만 맡습니다. 너무 많은 작업을 하면 정성이 부족해질 수밖에 없기에 한 편 한 편 온전히 집중하여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 삼남의 원칙입니다.  영화 같은 웨딩 영상을 위해 많은 영화 촬영 기법을 도입했습니다. 시네마틱 카메라 무빙 감각적인 컬러그레이딩(색보정) 감정을 극대화하는 연출 방식 등으로 특별한 순간을 더욱 깊이 있게 담아냅니다.

결혼식은 한순간이지만 그 기억은 오래 남습니다. 삼남공작소는 그 기억을 가장 아름다운 방식으로 영화처럼 담아내겠습니다.

삼남공작소의 멤버 소개

류재성
류재성감독
삼남공방의 리더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전체적인 방향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삼남 공작소의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봉주
이봉주감독
빛과 색감 분위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감각적인 연출가입니다 섬세한 감정선과 스토리텔링에 강하며 따뜻한 영상미를 만들어냅니다
제이든류
제이든류감독
단순히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스토리를 전하는 사람이고자 합니다. 멋진 컷을 편집하는 데 그치지 않고 장면 하나하나에 의미를 담아 고객이 만족하는 영상을 만들겠습니다.